2021학년도 신·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안내
- 작성자 김영섭
- 작성일 2021-02-25
- 조회수 20281
- 게시기간 게시기간 : 2021-02-25 ~ 2021-08-25
1. 학생증 발급
가. ID카드(일반학생증)
1) 신청기간: 2021.2.26.(금)~3.3.(수)까지
2). 준비사항 및 주의사항
가)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(사진촬영), 증명사진(파일업로드) 준비
나) 접속시간 10분 이내 신청(10분 초과시 자동 로그아웃)
3) 신청방법: 모바일 신청[위비뱅크앱 다운로드 ➝ 대학생 ➝ 대학생ID카드 신청]
자세한 방법은 붙임 참고
4) 배부시기: 4월초 장소 및 일정 공지
5) 문의처: 우리은행 천안금융센터(Tel: 041-562-9121(내선 510, 511))
나. 모바일 학생증
1) 신청기간: 연중 수시발급
※ ID카드를 발급 받지 않으면 4월부터 사용이 불가합니다.
2) 신청방법
가) [안드로이드폰]구글 Play스토어 접속 / [아이폰]앱스토어 접속
나) 검색창에 “상명대학교 모바일학생증” 검색 및 설치
다) “모바일학생증” 앱 실행
라) 로그인 화면에서 상명대학교 통합로그인 계정 및 비밀번호 입력
마) [+발급신청] 버튼 클릭하여 모바일학생증 발급
3) 주요기능
가) 학생신분증
나) 도서대출, 학술정보관 출입, 자리배석시스템
- ID카드 학생용신청 매뉴얼.pdf
-